랑카위호텔 예약 – 아디나 드라이브 인 모텔


아디나 드라이브 인 모텔

(Adina Drive In Motel)

비치놔 가까움 넓은객실과 정원

…오래되었지만 나름 청결을 유지하며 메인거리뒤에 위치하지만 조용하고 저원이 있어서 아늑한 느낌이 듬. 숙박비용도 저렴하고 어린이들이 머물기에는 부족함이없고 편안했습니…

방문 밑이 바닥이랑 떠있어서 수건으로 막고 잠 이불 보풀 더럽 샤워기 물 쫄쫄 가지마세요

…지만 베개 이불 모두 쓰고 싶지 않고, 방 문은 바닥과 2센티 정도 떠있어서 밖에서 도마뱀도 들락날락 할 정도입니다 다른데는 모르겠지만 완전 최악이고 장점은 딱 위치만 좋아…

싼 값에 분위기 내고 싶은 커플들에게 강추

크고 넓고 좋습니다. 정수기가 없어서 좀 아쉽습니다. 나중에 애인이랑 가면 여기서 묵고 싶을 거 같아요. 하지만 명심하세요. 랑카위는 젊은 여성, 남성 분들 부디 혼자 가세요…

815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3 베드룸 아파트 (3 Bedroom Apartment)

3 베드룸 아파트 (3 Bedroom Apartment)

스튜디오 (Studio)

랑카위에서 2.5성급 호텔로 만족도가 높은 아디나 드라이브 인 모텔(Adina Drive In Motel)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소개드리려는 숙소(아디나 드라이브 인 모텔)는 여행으로 피곤함을 느끼는 여행자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주기 위한 우수한 서비스와 모든 필수 시설을 제공합니다.

아디나 드라이브 인 모텔 주변 관광지 거리 및 이동시간

Your Language Books Corner – 도보 1분
Cenang Beach – 도보 3분
올드 타운 화이트 커피 레스토랑 – 도보 5분
세낭 몰 – 도보 5분
메이뱅크 사무소 – 도보 5분
판타이 세낭 – 도보 6분
언더워터 월드 – 도보 8분
오리엔탈 빌리지 & 랑카위 케이블카 – 10 km, 아트 인 파라다이스 랑카위 – 10 km, 세븐 웰스 폭포 – 11 km

아디나 드라이브 인 모텔(Adina Drive In Motel)는 Your Language Books Corner, 세낭 몰, 올드 타운 화이트 커피 호텔 내 식당 등과 같은 도시의 다채로운 여행지로부터 매우 근접한 위치에 있어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장소가 될 것입니다. 아디나 드라이브 인 모텔(Adina Drive In Motel)는 다양한 개성의 여행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세련된 시설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생각해도 호텔등의 숙소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가격일 것 같아요. 지난 몇 달간 아디나 드라이브 인 모텔의 평균요금대는  38,603 원 정도나오는데요. 객실옵션이 다양하기 때문에 선택하는 객실에 따라 금액은 언제든 변동될 수 있어요.

 객실 상세정보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미니 바, 에어컨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15시  체크아웃 : 12시(정오)

◇지역

말레이시아 랑카위 판타이 체낭

★공항 및 교통

공항(airport)과 호텔 간의 거리는 대략 랑카위 국제공항 (LGK)(5.5 km) 술탄 압둘 할림 공항 (AOR)(76.1 km) 입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티/커피 메이커, 무료 생수, 선풍기, 흡연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