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커스터 (PA), 컴포트 인 랭커스터 앳 록베일

컴포트 인 랭커스터 앳 록베일

랭커스터 (PA) 숙소로 컴포트 인 랭커스터 앳 록베일 어떨까요?? 평점이 8.8점으로 우수한 컴포트 인 랭커스터 앳 록베일 입니다.

“하룻밤 시설은 우리의 의도 된 방문에 가까웠습니다. 좋은 시설이지만 침대가 약간 “처진 /…”

지금 바로 667개의 후기 보기 

2 Queen Beds Non-smoking Accessible/25m²

1킹베드 – 금연실 (1 King Bed Non-Smoking)

King Room – Accessib (킹베드 1개)

랭커스터 (PA) 퍼틸리티에 있는 컴포트 인 랭커스터 앳 록베일은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상적인 숙소입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Comfort Inn Lancaster – Rockvale Outlets 직원들은 찾아오시는 고객을 정성을 다해 환대해 드릴 것입니다. 컴포트 인 랭커스터 앳 록베일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랭커스터 (PA) 여정에서 가장 고민인 건 바로 호텔이겠죠?. 대략적인 요금을 체크해보면 컴포트 인 랭커스터 앳 록베일 (Comfort Inn Lancaster at Rockvale)의 1일 평균 금액은 100,682원 정도합니다. 이는 요일이나 날짜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미리 체크해 보세요.

날짜별 객실 요금보기 

컴포트 인 랭커스터 앳 록베일에 머무시는 동안 드라이클리닝, 실외 수영장, 골프장(숙소 내), 미니바, 무료 Wi-Fi (모든 객실), 피트니스 센터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롱크스 / 24 S. Willowdale Dr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