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싱턴 (KY)숙소 여기 어때요? 오리진 호텔 렉싱턴 (Origin Hotel Lexington)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루베리 힐-브리가둔-스토니브룩-바랄토에서 인기 숙소로 꼽히는 오리진 호텔 렉싱턴 (Origin Hotel Lexington)을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요금이나 후기등 꼼꼼히 살펴보세요!

“놀라운 장소 우리는 주 밖에서 왔고 근처에 레스토랑과 쇼핑이있는 곳을 찾고있었습니다. 더 나은 위치…”

“이 장소를 사랑하십시오! 남편과 나는 여기에 있고 우리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항상 깨끗하고 모두가…”

지금 바로 127개의 리뷰 확인 

디럭스 킹룸 (Deluxe King Room)/20m²

Deluxe Queen Room (퀸베드 2개)

스탠다드 킹룸 (Standard King Ro../ 6평

렉싱턴 (KY) 블루베리 힐-브리가둔-스토니브룩-바랄토에 있는 오리진 호텔 렉싱턴은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만족스러운 숙소가 될 것입니다. 반려동물 동반가능 등과 같은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리진 호텔 렉싱턴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인근 가볼만한 장소

Waveland State Historic Site 13분

Fayette Mall 15분

Lexington Brewing & Distilling Co. 8.3 km

러프 아레나 8.4 km

Lexington Visitors Center 8.4 km

마리 토드 린콜 하우스 8.6 km

James E. Pepper Distillery 8.9 km

렉싱턴 공동 묘지 9.5 km


실 숙박객들에게 직원 서비스, 시설의 깔끔함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오리진 호텔 렉싱턴 (Origin Hotel Lexington) 입니다.

오리진 호텔 렉싱턴 고객 점수 모두 보기 

헬스장, 24시간 경비 서비스, 무료 주차장,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바(Bar),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반려동물 동반 가능

4174 Rowan (블루베리 힐-브리가둔-스토니브룩-바랄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