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인 시카고 – 컨트리사이드/라그레인지 (Holiday Inn Chicago – Countryside/LaGrange) 객실타입 및 부대시설

홀리데이 인 시카고 – 컨트리사이드/라그레인지

실제 체크아웃 완료한 숙박객 평가가 7.8/10 점으로 쏘쏘한 평가를 받고있는 홀리데이 인 시카고 – 컨트리사이드/라그레인지 (Holiday Inn Chicago – Countryside/LaGrange)인데요. 자세한 사항 알아볼까요?

“좋은 위치 우리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최고의 위치. 방은 매우 깨끗하고 직원들은 친절했습니다. 유일한…”

“동창회를위한 좋은 장소 장소가 Holiday Inn에있을 때, 이곳은 숙박하기에 편리한 장소입니다….”

144개의 후기 확인→ 

이그제큐티브 킹룸 – 금연실 (Executive King Room- Non-Smoking)

룸 (킹베드, 롤인 샤워, 보행 장애인 친화형, 금연) (King Mobility Accessible Roll In Shower Non-Smoking)

스탠다드 (Standard)../ 9평

사업차 방문하는 여행객과 일반 관광객 모두 홀리데이 인 시카고 – 컨트리사이드/라그레인지의 서비스와 시설을 누릴 수 있습니다. 홀리데이 인 시카고 – 컨트리사이드/라그레인지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객실은 최고의 쾌적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으며, 거의 모든 객실에서 월풀욕조, 난방 시설, 금연 객실 및 에어컨 및 책상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입실/퇴실시간▶16:00 / 12:00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 14 USD

홀리데이 인 시카고 – 컨트리사이드/라그레인지 (Holiday Inn Chicago – Countryside/LaGrange)을 이용한 여행객들의 평가는 전반적으로 우수한데요. 특히 입지, 숙소 청결도에서 매우 좋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홀리데이 인 시카고 – 컨트리사이드/라그레인지 객실 모두 보기 ▷ 

실내 수영장, 24시간 경비 서비스, 빨래방&세탁실, 피트니스시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안전 금고, 실내 수영장

6201 Joliet R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