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홀랜드 시설 및 할인정보 살펴보기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홀랜드

방문한 여행객 193명의 평점이 8.9로써 평판이 좋은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홀랜드입니다.

“쇼핑 지역에 가까운 좋은 도시 호텔 쇼핑 지역과 레스토랑에 쉽게 접근 할 수있는 좋은 위치. 크고 …”

“편리하고 빠릅니다. 아고 다에서 많은 호텔을 예약했습니다. 그중 두 곳이 제가 작성한 신용 카드에서…”

전체 리뷰 살펴보기 

이그제큐티브룸 (퀸베드 2개, 금연) (2 Queen Beds Executive Non-Smoking)/25m²

룸 (퀸베드 2개, 금연) (2 Queen B../ 7평

스탠다드 (Standard)../ 7평

투숙객이 편안함과 편리함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및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Nelis’ Dutch Village, Veldheer Tulip Garden, Windmill Island Gardens 등이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대다수의 객실에서 월풀욕조, 난방 시설, 금연 객실 및 에어컨 및 책상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홀랜드 (Holiday Inn Express Holland)에서 숙박하는 것을 고려한다면 1박당 숙소요금이 가장 중요하겠죠? 지난 몇 달 간의 요금 평균은 ₩157,735정도됩니다. 자세한 가격은 링크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 체크해보기 ▷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홀랜드에서 제공하는 편의시설/서비스는 헬스장, 실내 수영장, 실내 수영장, 탁구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안전 금고, 실내 테니스장, 빨래방/세탁실이 있습니다.

홀랜드 / 12381 Felch Stre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