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시역 (철도), 시오도메역 (유리카모메)이 가까워서 이동하기 편리한 도큐 스테이 심바시 (Tokyu Stay Shimbashi)


즐거운 금요일, 알찬 하루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도큐 스테이 심바시에 대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시오도메역 (유리카모메)에서 3분 거리로 접근성이 좋은 곳인데, 도쿄 / 동경 여행 계획 중이라면 한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하철에서 찾기도 너무 쉽고 술집 밥집 정말 넘 맛있고 좋아요 담에도 꼭 머물고 싶어요…”

“위치도 좋고 여기저기 이동도 좋고 도쿄를 방문할 예정이라면 다시 예약하고싶습니다~!!…”

“방도 넓고, 깨끗했으며 뷰도 좋았고 직원분들도 친절했다….”

평점 8.7 이상 리뷰 보기→ 

레지덴셜 더블룸 (금연) (Residentia../ 6평

현장 임의 배정 – 싱글룸 (금연) (Run of House Single Room – Non-Smoking)
…/14m²

컴포트 더블 (금연) (Comfort Doub../ 5평

도큐 스테이 심바시 (Tokyu Stay Shimbashi) 인근 역/ 터미널

시오도메역 (유리카모메) – 도보 3분

신바시역 (철도) – 도보 3분

사업차 방문하는 여행객과 일반 관광객 모두 친절한 직원들이 밝은 미소로 반겨드립니다. 도큐 스테이 심바시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모든 객실 룸은 근사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다양한 편의 용품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도큐 스테이 심바시 (Tokyu Stay Shimbashi)의 평균 가격은 86,139원 정도되며, 이는 일박당 평균적인 요금입니다. 따라서 예약시점에 따라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미리 가장 저렴한 요금은 얼만지 체크해 보세요~

최대 50% 특가요금보기 ▷ 

호텔 인근에 가볼만한 곳들

Hibiya Shrine 2분

Tsutaya (Shinbashi) 2분

신주쿠 교엔 공원 4.9 km

시부야 크로싱 5.1 km

메이지 진구 5.4 km

우에노 공원 5.8 km

Asakusa 6.5 km

도쿄 메트로폴리탄 정부 청사 6.6 km

도큐 스테이 심바시 편의시설
여행 짐 보관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객실 내 와이파이, 세탁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자동판매기, 엘리베이터

도큐 스테이 심바시 조식 요금 > 1530 JPY


도큐 스테이 심바시에서 가까운 공항은 하네다 국제공항으로 12.86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4-23-1 Shinbashi, Minato-ku (신바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