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헤디스타 호텔 교토 니조 (The Hedistar Hotel Kyoto Nijo) 객실타입 및 부대시설


교토 여행, 니조 캐슬에서 가까운 숙소는 어떠세요? 더 헤디스타 호텔 교토 니조는 니조 캐슬에서 5분 거리에 있는데요. 시설이나 위치, 요금 사항 알아볼까요?

“가성비 최고의 숙소. – 넓이는 싱글룸 기준 평균적인 저가 비즈니스 호텔 수준이기 때문에 많이 좁음…”

“호텔방은 작은 편이지만 아주 깔끔하고 아늑했습니다. 작지만 천장 가운데를 높여 답답하게 느껴지진않…”

“최선을 다해 고객에게 서비스하고자 하는 곳 말그대로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직…”

1,152명의 후기를 체크하세요 

싱글룸 (금연) (Single Roo (싱글베드 1개)

트윈룸 (금연) (Twin Room – Non-Smoking)/15m²

Twin Room../ 4평

교토에서 인정받고 있는 더 헤디스타 호텔 교토 니조는 고객들에게 좋은 점수를 받는 숙박시설입니다. 숙소에서 차량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교토의 명소들을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속소는 냉장고, 공기청정기, 객실 내 와이파이, 빨래방&세탁실, 여행 짐 보관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코로나 재확산시 운영정책이 변경될 수 있으니 사전에 확인이 필요합니다. 깔끔한 객실과 여러 시설들을 이용하며 더 헤디스타 호텔 교토 니조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더 헤디스타 호텔 교토 니조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장소들

니조 캐슬 (0.4 km)

니시키 시장 상가 (1.1 km)

기온 (2.2 km)

교토 역 빌딩 (2.7 km)

산쥬산겐-도 템플 (3.0 km)

키요미즈 템플 (3.5 km)


입실/퇴실시간▶15:00 / 11:00

더 헤디스타 호텔 교토 니조 (The Hedistar Hotel Kyoto Nijo) 기준 주변 대중교통

니조조마에역 (지하철) – 도보 3분 내외(0.29km)

시조오미야역 (지하철) – 도보 8분 내외(0.73km)


숙소에서 오사카 국제공항 (이타미 국제공항) (ITM)까지는 37.87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고객들은 더 헤디스타 호텔 교토 니조 (The Hedistar Hotel Kyoto Nijo)의 숙소의 청결 상태 및 직원 서비스에 대한 평이 좋습니다.

더 헤디스타 호텔 교토 니조 투숙객 후기 모두 보기 → 

자동판매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안전 금고,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마사지, 24시간 경비 서비스

교토 / 508, Anenishihorikawacho, Nakagyo-k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