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폿여행, 투 문스 호텔 (Two Moons Hotel) 객실 및 요금

투 문스 호텔

즐거운 점심 하셨나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숙소는 캄폿 시내에 있는 투 문스 호텔으로, 보코산과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깔끔하고 좋아요 방 깔금하고 아기자기하구요 디테일이 있습니다. 침대가 엄청 높아요 특이하게 생긴 침…”

“훌륭한 직원과 함께 차가워지기 좋은 곳 팬이있는 방갈로는 굉장했습니다. 장소는 강변 건너편에 있으며…”

“관광으로 하루를 보낸 후 휴식을 취할 수있는 수영장이있는 멋진 장소에서 일하는 주인과 직원은 매우 …”

숙박객 평가 모두보기 → 

Superior Room

바쁜 일들은 잠시 잊고 투 문스 호텔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12분 거리에 캄폿 버스정류장이 있어서 숙소까지의 접근성이 좋고, 주변 걸어갈만한 거리에 보코산도 있습니다. 가격대가 부담되지 않는다면 투 문스 호텔에서의 숙박도 한번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투 문스 호텔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보코산 (0.8 km)

팜 링크 (1.8 km)

프놈 칭옥 동굴 사원 (10.7 km)

라 플렌테이션 (14.8 km)

스탈링 팜 (15.9 km)

보코산(프놈 보코) 국립공원 (17.6 km)


입실/퇴실시간▶14:00 / 12:00

호텔 주변 대중교통

캄폿 버스정류장 까지는 도보 12분 소요

캄폿역 (기차) 까지는 3.13 KM


숙소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 푸꾸옥 국제공항(52.64 km), 시아누크 국제공항(59.34 km)

투 문스 호텔 (Two Moons Hotel)은 객실 쾌적성에서 좋은 점수를 받고 있는데요. 투 문스 호텔 (Two Moons Hotel)의 후기나 사진 등을 참고하여 좋은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내 여행기간 예약가능한 객실 확인하기 

도서관, 24시간 경비 서비스, 세탁 서비스, 실외 수영장,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택시 서비스, 오락실, 안전 금고

Sungkat Kompong Kandal, Sovansakor Vill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