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루바난타푸람 숙소정하기! 호텔 플라밍고 인

호텔 플라밍고 인 (HOTEL FLAMINGO INN)

안녕하세요. 호텔 플라밍고 인은 34명의 리뷰를 기반으로 보면 그레잇한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자세히 살펴볼까요?

“깨끗하고 넓은 방, 친절한 프론트 데스크 주변에 몇 명만 찾을 수있는 새로운 호텔입니다. 아침 식사…”

“숙박하기에 좋은 호텔은 infosys의 바로 앞에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훌륭한 아침 식사가 제공되…”

전체 숙박객 리뷰 확인하기 ≫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Executive Sui../ 8평

Room Assigned on Arrival

프리미엄 더블 (Premium Double)

티루바난타푸람에서 평점이 좋은 호텔 플라밍고 인 입니다. 호텔에는 대표식당인 PURPLE CIRCUIT이 있어서 다양한 음식을 즐기실 수 있으며, 실외 수영장, 실내 수영장, 주차시설, 여행 짐 보관, 실외 수영장과 같은 부대시설 또한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채로운 매력이 있는 티루바난타푸람로의 여행은 호텔 플라밍고 인에서 시작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입실시간▶14:00 / 14:00

숙소 주변 대중교통과의 거리

페타역 (기차) : 8.47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티루바난타푸람 센트럴역 (기차) : 10.88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플라밍고 인 조식 요금 350 INR

이 곳(호텔 플라밍고 인 (HOTEL FLAMINGO INN))은 접근성,숙소의 청결 상태에 대한 점수가 좋으니, 예약시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예약 가능한 객실 체크하기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실내 수영장, 헬스장, 24시간 경비 서비스, 기념품 샵, 미니바, 헬스장, 실내 수영장

카자쿠탐 / Near Technopark,Opp.INFOSYS,N.H-By p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