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오스에 위치한 아난타라 앙코르 리조트


실제 다녀온 여행객 234명의 평가가 8.9점으로 좋은 점수를 받고 있는 아난타라 앙코르 리조트입니다.

“추천합니다 사실 다운타운에서는 조금 거리가 있는 편이지만, 호텔 서비스중 개인폰을 제공해줍니다. 호…”

“아난타라에는 앙코르의 혼이 있는것 같다 아난타라에는 혼이 있는것 같은 느낌이다 .우리나라 경주에 …”

“좋았어요 다음번에도 앙코르를 간다면 이용할 생각이 있습니다 레스토랑 음식고 맛있고,조용하고 좋았어요…”

234명의 실제 리뷰 보기 → 

아난타라 익스플로러 스위트룸 (Anantara../ 53평

테라스 스위트 (Terrace Suite)../ 16평

소디아 스위트룸 (Sothea Suite Room)

아난타라 앙코르 리조트 (Anantara Angkor Resort)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은?

총 코브 수 버스정류장 – 6.13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약 8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아난타라 앙코르 리조트입니다. 크루오스에 위치하며, 2009년에 영업을 시작하였는데요. 5성급 숙소로써 가성비가 나쁘지 않으니 꼼꼼히 살펴보세요~

씨엠림 / 시엠립 여행하면서 이곳저곳 구경하고, 맛있는 것도 먹으려면 여행비용이 넉넉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를 절약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아난타라 앙코르 리조트 (Anantara Angkor Resort)의 평균요금은 234,925원인데 1박당 요금으로 시기에 따라 변동이 될 수는 있습니다.

아난타라 앙코르 리조트 실시간 요금 보기 → 

아난타라 앙코르 리조트 숙박 시 숙소 주변으로 가볼 만한 명소들

캄보디아 컬쳐 빌리지 3분

Senteurs d’Angkor 11분

앙코르 국립 박물관 3.0 km

ANM Khmer Market 3.0 km

앙코르 왓 5.4 km

앙코르 톰 7.5 km

베욘 사원 7.7 km

타 프롬 8.8 km

아난타라 앙코르 리조트 부대/편의 시설로 피트니스 센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마사지, 정원, 안전 금고, 베이비시팅 서비스가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숙소에서 공항 ▶ 씨엠립 국제공항(4.02 km), 바탐방 공항(73.35 km)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시) ▶ 0 KHR

Road No. 6, Svay Dangkom (크루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