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카키리 리조트 앤 스파 (Nakakiri Resort and Spa) 객실 type & 위치

나카키리 리조트 앤 스파 (Nakakiri Resort and Spa)

안녕하세요. 나카키리 리조트 앤 스파는 1715명의 리뷰를 기반으로 보면 평균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자세히 살펴볼까요?

“깐짜나부리의 깨끗한 리조트 처음엔 몰랐는데 리조트가 굉장히 크고 넓다. 호텔룸과 강가에 방갈로룸들이…”

“위치, 자연, 떠 다니는 오두막 처음에는 호텔의 위치를 찾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바쁜 호텔,…”

“매우 느긋합니다. 타운에서 호텔로 전화를 걸 었더니 한 쌍 여성 이름 Noot)이 와서 시장에서 물…”

1,715개의 이용후기 더 보기 

플로팅 하우스 (Floating House)/23m²

디럭스 빌라 (Villa Deluxe)/57m²

풀빌라 (Pool Villa) (싱글베드 1개 + 킹베드 1개)

깐짜나부리 / 칸차나부리에는 좋은 숙소가 많기에 딱 고르기는 어려운데요. 소개하고 있는 나카키리 리조트 앤 스파는 평점이 높은 숙소로 실외 수영장, 무료 주차장, 마사지, 케이블/위성 방송, 실외 수영장과 같은 다양한 부대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식사를 하러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호텔 내 레스토랑인 Restaurant에서 음식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깐짜나부리 / 칸차나부리에서 숙소로 고민이라면 나카키리 리조트 앤 스파는 좋은 선택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나카키리 리조트 앤 스파에서 숙박할 계획이 있다면 아래의 장소들도 살펴보세요.

Sai Yok National Park 21.11 km

Taweechai Elephant Camp 67.14 km

ElephantsWorld 81.13 km

Safari Park 90.72 km

JEATH 워 박물관 103.07 km

Bridge Over the River Kwai 103.33 km

태국-버마 철도 센터 105.39 km

Kanchanaburi War Cemetery 105.48 km


나카키리 리조트 앤 스파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4:00 | 12:00

설레이는 깐짜나부리 / 칸차나부리여행! 나카키리 리조트 앤 스파 (Nakakiri Resort and Spa) 1박 평균 요금을 보면 대략 27,967원대인데요/ 자세한 최저요금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단 조식포함 여부나 뷰에 따라서 요금은 변동됩니다~

객실&요금정보 확인하기 

정원, 워터파크,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경비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세탁 서비스

99 Moo 1, Hin Dad, Thong Phaph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