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호텔 예약 – RF 호텔 – 린 센 (RF Hotel – Lin Sen)

RF 호텔 – 린 센

이용객 만족도는 1781개의 후기 평균 8점으로 중산 구에서 높은 편입니다.

“방은 조금 작았지만 호텔은 우리의 아름다운 여행을 만들었습니다….”

“깨끗하고 4일 머무른 동안 청소 매일 해주십니다….”

“3월 중반에 가서 한국은 아직 추운 느낌이었는데 타이페이는 따뜻해서 좋았어요….”

전체 후기 확인하기 ≫ 

저예산 더블룸 – 창문 없음 (Budget Double Room – No Window)/13m²

스탠다드 더블룸 (Standard Double Room)

패밀리 쿼드리플룸 (Family Quadrup../ 6평

숙소 인근 역 & 터미널 거리

산다오쓰역 (메트로) – 도보 7분 정도 소요됩니다.

중산역 (메트로) – 도보 7분 정도 소요됩니다.

반복되는 하루하루에서 벗어나 RF 호텔 – 린 센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타이베이에서 평점 좋은 곳인 RF 호텔 – 린 센은 산다오쓰역 (메트로)에서 가깝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 도시의 여러 곳을 이동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시설(서비스)로는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엘리베이터,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Wi-Fi (무료), 무료 생수 등이 있습니다. 쾌적한 객실과 서비스가 강점인 RF 호텔 – 린 센에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멋진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가장 관심있는건 바로 요금! RF 호텔 – 린 센 (RF Hotel – Lin Sen) 숙박을 고려중인 분들이 계시다면, 1박 가격대가 당연히 궁금하실텐데요. 지난 몇 달간의 평균 가격은 보통 68,240원 정도에요 . 물론 이는 평균적인 요금으로 날짜마다 차이가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오늘의 특가요금 확인하기 

호텔 주변으로 가볼만한 장소들

치앙 카이 -섹 기념관 (1.7 km)

시먼 딩 (2.1 km)

롱샨 템플 (3.0 km)

스린 야시장 (4.1 km)

타이페이 101 (4.3 km)

라오히 거리 나이트 마켓 (5.2 km)

RF 호텔 – 린 센의 주요 시설(서비스)로는 24시간 상시 체크인, 세탁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여행 가방 보관,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택시 서비스, 무료와이파이, 케이블/위성 방송이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공항은 타이베이 쑹산 공항 입니다.


No. 23, Ln. 85, Linsen N. 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