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여행 숙소, 불라보그 비치 가까이에 있는 드파리 비치 리조트 보라카이


보라카이 숙소가 고민이라면 불라보그 비치에서 가까운 드파리 비치 리조트 보라카이는 어떨까요? 불라보그 비치에서 가깝고 후기도 나쁘지 않은데요. 자세한 위치나 요금 사항 등 알아볼까요?

“de paris 호텔 이용 평가 오래된 건물이라 사실 연인들이 묵기엔 좀 부적합한 거 같습니다. 혼…”

“성수기라….. 성수기여서 가격은 비쌌고….위치는 아주 좋았음. 친철하고 나머지는 소소…….”

“아주 좋은 위치, 아쉬운 방 상태. 여행에서 숙소 주변에 모든것이 가까이에 있다는건 좋은 것이죠. …”

숙소평 모두 확인 → 

쿼드 이코노미 (Quad Economy)../ 6평

프런트 스탠다드 (Front Standard)../ 4평

디럭스 쿼드러플룸 (Deluxe Quadruple Room)/20m²

호텔은 모든 투숙객의 개별 요청에 맞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숙소가 화이트 비치, 탈리파파 시장, D’ Talipapa Market 등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기에 주변의 랜드마크와 음식을 즐기기 위해 먼 곳까지 가지않아도 됩니다. 대다수의 객실에서 평면 와이드 TV, 타월, 옷장, 무료WiFi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드파리 비치 리조트 보라카이 주변 관광명소와의 거리

불라보그 비치 (0.7 km)

화이트 비치 (0.8 km)

윌리스 락 (1.8 km)

루호산 (2.3 km)

칵반 비치 (2.4 km)

디니위드 비치 (2.5 km)


드파리 비치 리조트 보라카이 체크인시간→
14:00 | 12:00

숙소를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것은 바로 가격과 대중교통의 유무, 위치입니다. 드파리 비치 리조트 보라카이 (Deparis Beach Resort Boracay)의 가격대는 보통 87,258원 정도 합니다. 하지만 드파리 비치 리조트 보라카이 (Deparis Beach Resort Boracay)의 가격은 날짜/요일, 성수기(연휴기간)인지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드파리 비치 리조트 보라카이 할인 요금 확인하기 → 

안전금고, 룸서비스, 냉장고,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안전 금고, 스노클링, 보트

스테이션 2 / Beachfro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