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쿠사역 (철도)이나 혼조아즈마바시역 (지하철)과 가까운 플랫 호스텔 게이큐 아사쿠사 카린

플랫 호스텔 게이큐 아사쿠사 카린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사쿠사에 있는 플랫 호스텔 게이큐 아사쿠사 카린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평점 10점만점에 8.8점으로 인기가 많은 도쿄 / 동경 숙소이니 꼼꼼히 잘 살펴보세요.

“가격대비너무좋았다 새건물 나무냄새나는거빼곤…”

“깨끗하고 위치가 매우 좋음 매우 깨끗하고 편안한 침대, Akakusa 역 근처의 위치 vety…”

“가격 대비 훌륭한 가치 !! 장소는 너무 깨끗하고 찾기 쉽습니다. 직원들은 특히 Luna가 친절하고…”

633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스탠다드 더블룸 – 공용 샤워실, 화 (더블베드 1개)

Deluxe Double Room w (더블베드 1개)

혼성 도미토리룸 내 다층침대 (Bunk Bed in Mixed Dormitory Room)/27m²

숙소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아사쿠사역 (철도) – 도보 6분 정도 소요됩니다.

혼조아즈마바시역 (지하철) – 도보 6분 정도 소요됩니다.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 호스텔 게이큐 아사쿠사 카린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플랫 호스텔 게이큐 아사쿠사 카린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공기 청정기 구비, 가습기, 리넨(타월,냅킨등), 거울, 슬리퍼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플랫 호스텔 게이큐 아사쿠사 카린 (Plat Hostel Keikyu Asakusa Karin)의 제일 작은 객실의 경우에는 평일기준 0원 정도입니다. 물론 이는 1박당 요금으로 시기에 따라서 크게 변동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전에 가장 저렴한 요금은 얼마인지 바로바로 체크해 보는 것이 필요해요~

오늘의 특가요금 확인하기 

플랫 호스텔 게이큐 아사쿠사 카린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아사쿠사 (0.7 km)

센소지 사원 (0.9 km)

도쿄 스카이트리 (1.1 km)

우에노 공원 (2.5 km)

긴자 (5.0 km)

도쿄 타워 (7.3 km)

이 숙소는 안전 금고, 빨래방&세탁실, 여행 짐 보관 서비스, 무료 와이파이, 오락실, 객실 내 와이파이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숙소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 하네다 국제공항(17.6 km), 나리타 국제공항(54.04 km)


東駒形2-11-2 (아사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