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아포 교회, 국립 박물관과 멀지않은 곳에 위치한 호텔 소고 칼렌통 마켓플레이스 (Hotel Sogo Kalentong Marketplace)

호텔 소고 칼렌통 마켓플레이스

여행 준비 잘 되고 계신가요? 이번엔 퀴아포 교회에서 차로 18분내외 정도 거리에 있는 호텔 소고 칼렌통 마켓플레이스를 알려 드릴께요. 후기나 시설 등 잘 살펴보시고 결정하세요!

“무엇을 찾고 있는지에 따라 호텔 소고에 대해 들어봤을 때 이름과 함께 사용되는 단어입니다. 나는 그…”

“5 직원들은 매우 친절합니다. 모든면에서 훌륭합니다….”

“좋고 좋은 Love it, 앞으로의 여행에 다시 머물 것입니다….”

전체 숙소평 확인하기 ≫ 

Executive Room

디럭스룸 (Deluxe Room) (퀸베드 1개)

호텔 소고 칼렌통 마켓플레이스 (Hotel Sogo Kalentong Marketplace) 주변 역/ 터미널

V. 마파역 (MRT 2) – 도보 20분

Pandacan – 1.79km

사업차 방문하는 여행객과 일반 관광객 모두 친절한 직원들이 밝은 미소로 반겨드립니다. 세인트 마틴 데 포레스 채리티 병원, 바쿠드 공원, 산타아나 병원 등과 같은 다양한 관광명소에서 숙박객들은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 룸은 근사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다양한 편의 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소고 칼렌통 마켓플레이스 (Hotel Sogo Kalentong Marketplace)에서 숙박을 계획하고 있다면 1박당 호텔요금이 가장 중요하겠죠? 지난 몇 달 간의 요금 평균은 ₩31,323정도인데요. 자세한 가격은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프로모션 요금 조회 

호텔 소고 칼렌통 마켓플레이스 주변 명소를 알아볼까요?

퀴아포 교회 4.56 km

국립 박물관 4.78 km

로빈슨 플레이스 마닐라 4.81 km

리잘 파크 5.06 km

포트 산티아고 5.37 km

산 아구스틴 교회 5.41 km

카사 마닐라 5.41 km

마닐라 성당 5.61 km

이곳의 주요 시설 & 서비스로는 마사지, 주차장(무료), 24시간 경비 서비스, 엘리베이터, 룸서비스(24시간),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공항은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 입니다.


만달루용 / 5th Floor Market Place Gen Kalentong Stre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