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조케르토에 위치한 모조케르토 클래식 홈스테이


이용객 만족도는 114개의 후기 평균 7.8점으로 모조케르토에서 중간 정도의 숙소 입니다.

“그룹을위한 훌륭한 장소 방은 며칠 동안 머물기에 충분히 편안합니다. 한 방은 두 사람으로 구성됩니다…”

“친절하고 도움이되는 직원이있는 꽤 좋은 곳 방은 작지만 깨끗하고 편안했습니다. 중앙은 아니지만 여전…”

“가격 대비 좋은 가치 편안한 침대, 멋진 온수 샤워, 깨끗한 방, 좋은 아침 식사 및 커피, 친절한…”

전체 숙소평 확인하기 ≫ 

디럭스 스위트 (Deluxe Suite)../ 3평

프리미어 (Premiere)/20m²

Superior Twin Room

모조케르토의 좋은 위치에 있는 모조케르토 클래식 홈스테이에서 여행을 시작하시는 건 어떨까요?. 전 객실 무료 인터넷, 룸서비스, 24시간 보안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공용 와이파이 등과 같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합니다.도심에서 단 4.2 km 거리에 위치한 모조케르토 클래식 홈스테이는 멀리가지 않아도 주변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즐길 수 있는 위치가 강점입니다.

모조케르토 여행하는 동안 쇼핑도 하고, 다양한 음식도 즐기려면 든든한 여행 예산은 필수인데요. 그러려면 숙박비용 얼마가 드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모조케르토 클래식 홈스테이 (Mojokerto Classic Homestay)의 일반적인 요금은 17,899원 정도입니다. 이는 객실옵션이나 숙박인원, 조식 여부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는게 필요합니다.

객실 상세정보 확인하기 → 

모조케르토 클래식 홈스테이 주요 시설(서비스) 리스트
케이블/위성 방송, 택시 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세탁 서비스, 빠른 체크인 서비스, 무료 생수, 무료 주차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조식(호텔에서 별도로 신청시) 0 IDR


Jalan Jayanegara No 59 (모조케르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