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라이브맥스 요코하마 모토마치 에키마에 – 모토마치 주카가이역 (철도), 차이나타운과 가까운 숙소

호텔 라이브맥스 요코하마 모토마치 에키마에

안녕하세요. 이번에 작성할 숙소는 요코하마에 있고, 모토마치 주카가이역 (철도)에서 3분 거리로 대중교통을 통한 접근성이 좋은 호텔 라이브맥스 요코하마 모토마치 에키마에 입니다.

“최고 가격대 성능비, 따라올데가 없음….”

“직원들이 친절해요 직원들이 친절해요! 그런데 생각보다 작고 근처에 편의점은 있는데 어두워지면 좀 무…”

“새로 생겨 깔끔합니다 방은 작았지만 새로 생겨 깔끔했어요 생수도 한병 무료로 주구요 위치도 역에서 …”

193명의 리뷰가 있습니다 

Standard Twin – Non-Smoking

싱글 (금연) (Single Non-Smoking)/11m²

싱글 (흡연) (Single Smoking)../ 3평

호텔 라이브맥스 요코하마 모토마치 에키마에 (Hotel Livemax Yokohama Motomachi Ekimae)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 거리는?

모토마치 주카가이역 (철도) – 도보 3분

Ishikawachō Station – 도보 7분

요코하마의 좋은 위치에 있는 호텔 라이브맥스 요코하마 모토마치 에키마에에서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호텔 라이브맥스 요코하마 모토마치 에키마에는 도시의 필수 관광지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를 자랑합니다. 모토마치 주카가이역 (철도)에서 3분 거리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호텔 라이브맥스 요코하마 모토마치 에키마에에는 편의/부대시설로 24시간 경비 서비스, 빨래방/세탁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자동판매기, 마사지 등이 있습니다. 숙소에서 휴식을 취하며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도 있는데요. 친절한 직원과 깔끔한 객실 많은 것들이 갖춰진 호텔 라이브맥스 요코하마 모토마치 에키마에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호텔 라이브맥스 요코하마 모토마치 에키마에 (Hotel Livemax Yokohama Motomachi Ekimae)에서 숙박을 생각하고 있다면 1박당 숙박료가 가장 중요하겠죠? 지난 몇 개월간의 가격평균은 ₩96,207정도인데요. 자세한 가격은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실시간 요금 보기 ▷ 

요코하마 관광 시 가볼만한 장소 (호텔 라이브맥스 요코하마 모토마치 에키마에 기준)

차이나타운 (0.1 km)

야마시타 공원 (0.4 km)

오산 바시 요코하마 국제 여객 터미널 (0.9 km)

요코하마 붉은 벽돌 창고 (1.2 km)

컵라면 박물관 요코하마 (1.6 km)

요코하마 랜드 마크 타워 스카이 가든 (2.0 km)

호텔 라이브맥스 요코하마 모토마치 에키마에 주요 시설 목록
자동판매기, 룸서비스(24시간),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상시 체크인, Wi-Fi (무료), 커피숍

숙소에서 하네다 국제공항까지 거리는 16.85 km 입니다.


요코하마 | 187 Yamashitacho, Naka-k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