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사콜라 (FL)호텔 예약 – 데이즈 인 바이 윈덤 펜사콜라 – 히스토릭 다운타운 (Days Inn by Wyndham Pensacola – Historic Downtown)


방문한 여행객 587명의 평가가 7로써 중간 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 데이즈 인 바이 윈덤 펜사콜라 – 히스토릭 다운타운입니다.

“우수 위치는 훌륭하고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되었습니다. 이 위치는 역사 지구에 있으므로 객실…”

“아주 좋은 숙박, 훌륭한 직원! 아침 식사를 담당하는 직원이 매우 도움이되었습니다….”

모든 숙박객 리뷰 살펴보기 ≫ 

룸 (더블베드 2개, 장애인 친화형, (더블베드 2개)

1킹베드 – 금연실 (1 King Bed No../ 7평

룸 (킹베드 1개 + 퀸베드 2개, 장애인 친화형, 금연) (2 Queen Beds and 1 King Bed Accessible Room Non-Smoking)/25m²

펜사콜라 (FL) 펜사콜라 다운타운에 있는 데이즈 인 바이 윈덤 펜사콜라 – 히스토릭 다운타운은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만족스러운 숙소가 될 것입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데이즈 인 바이 윈덤 펜사콜라 – 히스토릭 다운타운 직원들은 찾아오시는 고객을 정성을 다해 환대해 드릴 것입니다. 데이즈 인 바이 윈덤 펜사콜라 – 히스토릭 다운타운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데이즈 인 바이 윈덤 펜사콜라 – 히스토릭 다운타운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5:00 | 11:00

본 숙소는 위치, 전반적인 서비스에 대한 후기가 좋습니다.

모든 객실 옵션 확인하기 → 

셔틀 서비스, 현금 인출기, 자동판매기, 룸서비스, 바(Bar), 실외 수영장

710 North Palafox Stre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