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찰스 타운 시설 및 할인정보 살펴보기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찰스 타운

안녕하세요. 오늘은 찰스 타운 에 있는 인기 호텔인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찰스 타운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깔끔한실내외와 넓은주차장 맛있는조식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주었읍니다….”

“가족여행중 쉬어가기 좋은곳입니다 깔끔한실내외와 넓은주차장 맛있는조식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주었읍니다…”

전체 숙박객 리뷰 확인하기 ≫ 

스탠다드 (Standard)/25m²

킹룸 (욕조, 보행 장애인 친화형, 금연) (King Mobility Accessible Tub Non-smoking)/25m²

스위트 (퀸베드 2개 + 소파베드 1 (더블베드 2개)

찰스 타운 에 있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찰스 타운은 투숙객 만족도가 좋습니다.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장애인용 편의시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짐 보관 등을 쉽게 누릴 수 있습니다.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찰스 타운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찰스 타운 (WV)에서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찰스 타운 (Holiday Inn Express Charles Town)은 평이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특히 부대/편의시설, 시설의 깔끔함에 대한 평이 좋습니다~!

날짜별 예약 요금 확인하기 → 

편의점, 24시간 경비 서비스, 베이비시팅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실외 수영장, 안전 금고, 헬스장, 빨래방/세탁실

찰스 타운 | 681 Flowing Springs R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