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니아프라텟에 위치한 마이 룸 바이 세름서브

마이 룸 바이 세름서브

사깨오여행, 숙소 선택이 어렵다면 마이 룸 바이 세름서브 (My Room by Sermsub) 추천드립니다. 평점이 높아 인기가 좋은 숙소 중 하나이거든요.

“생각지도 않았던 럭셔리 객실마다 매우 훌륭한 전등 아트가 벽에 있고, 아침조식, 특히 원하는곳에 무…”

“매우 좋음 가격대비 아주 좋은 호텔입니다…”

“My visa run 이곳은 기차역에서 환상적으로 가까웠고 직원들은 나를 국경과 기차역까지 데려다주…”

전체 후기 확인하기 ≫ 

디럭스 트윈룸 (Deluxe Twin Room)/25m²

슈페리어 트윈룸 (Superior Twin R../ 6평

로얄 스위트 (Royal Suite)../ 9평

아라니아프라텟에 있는 마이 룸 바이 세름서브는 즐거운 사깨오 여행을 위한 이상적인 숙소입니다. 전 객실 무료 인터넷, 룸서비스, 주간/야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등이 포함된 다양한 시설(서비스)이 있습니다. 마이 룸 바이 세름서브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 바로 가격인데요. 마이 룸 바이 세름서브 (My Room by Sermsub) 하루 숙박의 평균금액은 ₩30,205대입니다. 금액은 성수기(연휴,연말등)인지 비수기인지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어요.

최대 50% 특가요금보기 ▷ 

마이 룸 바이 세름서브의 대표 시설 및 서비스는 카페, 헬스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경비 서비스, 헬스장, 룸서비스(24시간), 정원, 마사지가 있습니다.

마이 룸 바이 세름서브 조식 요금 159 THB


168 Moo2, Thanavithee Road, Banmai Nongsai, Aranyaprathet, Sraka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