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루트 인 마트수에 시설 및 할인정보 살펴보기

호텔 루트 인 마트수에

실제 체크아웃 완료한 숙박객 평가가 7.3/10 점으로 쏘쏘한 평가를 받고있는 호텔 루트 인 마트수에 (Hotel Route Inn Matsue)인데요. 자세한 사항 알아볼까요?

“우수 마쓰에역 샤틀버스이용이 편리하도록 체크인은 오후3시 이후이므로 오후운행이 필요하며 예약자에게 …”

“주변에 볼마한 것은 그리 많지 않은 것은 숙소탓이 아니라 마츠에가 원래 그런 곳이여서 숙박에는 전혀…”

“조용하고 고즈넉한 숙소 주변도 강건너와는 달리 조용하고 숙소에서 제공하는 조식도 다른 식당과 비교해…”

216개의 이용후기 더 보기 

트윈룸 (흡연) (Twin Room (싱글베드 2개)

트윈룸 (금연) (Twin Room – Non-Smoking)

싱글룸 (금연) (Single Room – Non-Smoking)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본 호텔에서 편안한 호텔에서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숙박객들은 카라코로 아트 스튜디오, 마츠에 캐슬, 시마네 아트 박물관 등과 같은 도시의 다양한 명소들을 관광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은 와이드 텔레비전(TV), 난방 시설, 금연 객실 및 에어컨 및 책상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호텔 루트 인 마트수에 체크인시간→
15:00 | 10:00

호텔 루트 인 마트수에에서 공항까지 예상시간 ▷ 40분

상대적으로 편의 및 부대시설에 대한 평은 떨어지지만 직원 친절도, 숙소의 청결 상태 등에 대한 평은 뛰어난 호텔 루트 인 마트수에 (Hotel Route Inn Matsue)입니다. 숙소 선택 시 참고하세요^^

날짜별 예약 가능한 객실 확인하기 → 

24시간 경비 서비스, 마사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드라이클리닝, 빨래방/셀프서비스 세탁실, 세탁 서비스

2-22 Higashihonmachi,Matsue-shi (마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