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롱무앙에 위치한 Z 탈레이 하우스


숙박객 57명이 좋은 평가를 주고 있는 Z 탈레이 하우스 입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매우 좋음 Nice enough hotel, not too far from the beach. Th…”

“최고 Hlong Muang 해변과 레스토랑 및 바 근처의 매우 좋은 위치. Z-Talay는 도로 바…”

“최고 좋은 가격 큰 객실 침대 매우 편안한 에어컨 매우 차갑고 리셉션 직원은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되…”

57명의 후기를 체크하세요 

스탠다드 트윈 (발코니) (Standard Twin with Balcony)/37m²

디럭스 더블 (발코니) (Deluxe Double with Balcony)/37m²

Double single use

클롱무앙에 있는 Z 탈레이 하우스는 끄라비 및 그 주변지역을 여행하기에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의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팩스, 청소 서비스, 기념품 샵, 복사기 등을 누리실 수 있답니다. Z 탈레이 하우스는 도심에서 단 거리에 있어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공항과 숙소간의 이동시간은 대략 분 정도 예상되어집니다.

끄라비 / 크라비에서 매년 추천하는 Z 탈레이 하우스 (Z-Talay House)! Z 탈레이 하우스 (Z-Talay House) 1박 평균 숙박요금은 35,798원입니다. 자세한 가격대는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조식선택 및 객실옵션에 따라 숙박요금은 조금씩 변동될 수 있습니다.

최대 50% 특가보기 

Z 탈레이 하우스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관광지들이 가깝습니다.

Klong Muang Plaza 8분

Koh Kwang Beach 8분

라일레이 해변 10.6 km

포다 섬 11.0 km

PhraNang Cave Beach 11.0 km

프라 낭 케이브 11.2 km

Tup Island 12.3 km

호랑이 동굴 사원 (왓 탐 수에 아) 20.7 km

Z 탈레이 하우스 부대/편의 시설로 기념품 샵, 룸서비스, 무료 주차장,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케이블/위성 방송, 냉장고, 세탁 서비스가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 190 THB


숙소에서 끄라비 국제 공항까지 거리는 25.81 km 입니다.


246 Moo 2, Nongtha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