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숙소 여기 어때요? 와리스 게스트하우스 (Waree’s Guesthouse)


푸켓에서 맘에 드는 곳 정하기 쉽지 않은데요. 와리스 게스트하우스 (Waree’s Guesthouse)은 어떨까요? 여긴 Big Buddha Phuket에서 차타고 5분 정도 걸리는데요. 사진이나 객실 등 한번 살펴보세요.

“훌륭한 게스트 하우스! 서비스는 훌륭하고 소유자도! 방은 크고 편안하며 깨끗합니다. 그들은 매일 우…”

“친절하고 도움이되는 호스트 호스트는 정말 친절하고 친절합니다. 방은 깨끗하고 해변과 가깝습니다. 강…”

“좋은 숙박 + 매일 방 청소. 좋은 직원. 무료 생수. 발코니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밤에는 조용합니…”

지금 바로 115개의 후기 보기 

2베드룸 하우스 (Two-Bedroom House)/65m²

디럭스 더블룸 (발코니) (Delux (킹베드 1개)

Room Assigned on Arrival

와리스 게스트하우스 (Waree’s Guesthouse) 기준 주변 대중교통

Phuket Town Local Bus Station (Terminal 1). 까지는 12.29 KM

Phuket Bus Terminal 2 까지는 14.58 KM

호텔에는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위한 많은 것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디노 파크 미니 골프, M.G.Collection, 코메모레이션 오브 프린세스 마덜 스태디움 등과 같은 다양한 관광명소에서 숙박객들은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각각의 객실은 숙박객의 즐거운 여정을 위해 다양한 편의 용품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푸켓 여행하는 동안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를 즐기려면 든든한 예산은 필수인데요. 그러려면 숙박비용 얼마나 드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와리스 게스트하우스 (Waree’s Guesthouse)의 평균적인 요금대는 20,136원 정도인데요. 이는 객실옵션이나 투숙인원, 조식 여부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는게 필요합니다.

할인 특가 확인하기 ▷ 

와리스 게스트하우스 주변 관광명소와의 거리

Kata Night Market 5분

디노 공원 6분

카타 비치 2.3 km

차이 타라 람 사원 (왓 찰롱) 4.4 km

나이한 비치 5.6 km

프리덤 비치 6.0 km

정실론 쇼핑 몰 7.2 km

방라 로드 7.4 km

와리스 게스트하우스에서 제공하는 시설 및 서비스는 Wi-Fi (무료),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다림질 도구,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무료 Wi-Fi (모든 객실), 무료 생수 등이 있습니다.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시) 150 THB


와리스 게스트하우스에서 공항까지의 소요시간 1시간


카타 | 40 Soi Patak 7, Patak Rd, Kar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