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곰보 / 니곰보숙소 :: 스타 비치 호텔 네곰보 (Star Beach Hotel Negombo) 살펴봐요.

스타 비치 호텔 네곰보

방문한 여행객 55명의 만족도를 보면 7.6로써 평균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 스타 비치 호텔 네곰보입니다.(10점 만점 기준)

“호텔은 전반적으로 좋았습니다. 그러나 열악한 Washroom Hotel 직원은 훌륭합니다 .32US…”

“우수 가격은 가치, 물건은 친절하고, 방은 깨끗하고, 음식은 맛있습니다….”

“14 개의 잘 관리 된 객실이 있고 해변가에 위치한 멋진 작은 호텔 … 매우 도움이되고 친절한 …”

55개의 후기 보기 → 

Double Room – Superior

G층 (스탠다드룸) (Ground Floor – Standard Room)

더블룸 – 1층 (First Floor Double Room)/20m²

호텔은 투숙객에게 편안한 공간을 선사하기 위하여 다양한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스타 비치 호텔 네곰보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의 시설로 타월, 옷걸이, 거울, 평면 티비, 리넨(시트,담요등)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숙소 주변 가볼만한 곳들

네곰보 비치 파크 1.73 km

네곰보 어시장 2.11 km

더치 포트 2.29 km

더치 커낼 2.3 km

아바야세카라라마 사원 3.05 km

The Angurukaamulla Temple 3.68 km

세인트 메리 교회 4.06 km

더치 클락 타워 4.61 km


체크인 및 체크아웃▶12:00 / 10:30

스타 비치 호텔 네곰보 (Star Beach Hotel Negombo)에서 가까운 정류장 까지의 거리는?

네곰보역 (기차) : 1.95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네곰보 버스정류장 : 2.49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를 살펴볼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것이 바로 가격일텐데요! 스타 비치 호텔 네곰보 (Star Beach Hotel Negombo) 하루 숙박의 평균금액은 ₩32,442대입니다. 금액은 성수기냐 비수기냐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 체크해보기 ▷ 

24시간 상시 체크인, 드라이클리닝, 택시 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세탁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정원

83/3 Lewis Pl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