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숙소 :: 빅터 하노이 호텔 (Victor Hanoi Hotel ) 살펴봐요.

빅터 하노이 호텔

날씨가 좀 흐린 요즘,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하노이 숙소를 구하고 있다면 평이 좋은 빅터 하노이 호텔은 어떨까요?

“가격 저렴하고 무난해요 부대시설은 딱히 뭐 없으나 주인아주머니 친절하고 오토바이 렌트 가능하고 무난…”

“개미가 좀 있는것 빼고는 다 좋았어요… 바로 옆에 큰 빅마트도 있어요~…”

“위치만 흠 위치가 애매함 하지만 10달러에 이정도 숙소 퀄리티는 잘 없을듯 깨끗하고 지은지 얼마 안…”

285개의 후기 보기 → 

디럭스 더블 (Deluxe Double)

Room Assigned on Arrival

슈페리어 (Superior)

빅터 하노이 호텔 (Victor Hanoi Hotel ) 주변 대중교통시설

하노이역 (기차) 까지는 4.58 KM

빅터 하노이 호텔 주변으로 꺼우 져이,트랜스포레이션 대학 등이 가깝습니다. 꺼우저이구에서 숙소를 찾고 있다면 빅터 하노이 호텔은 좋은 선택이 되실 거예요!

무엇보다 하노이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숙소겠죠?. 가격대를 살펴보면 빅터 하노이 호텔 (Victor Hanoi Hotel )의 평균 요금은 19,018원 정도입니다. 이는 날짜나 기간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최대 30%할인요금보기 ▷ 

빅터 하노이 호텔에서 숙박시 주변 방문할만한 장소들

베트남 민족 박물관 (0.9 km)

원 필라 파고다 (3.7 km)

호치민 영묘 (3.9 km)

대통령 궁 유적지 (3.9 km)

문학 사원 및 국립 대학교 (3.9 km)

베트 남 전사 박물관 (4.4 km)

빅터 하노이 호텔의 주요 시설(서비스)로는 드라이클리닝, 미니바, 안전 금고, 24시간 경비 서비스, 세탁 서비스, 빠른 체크인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실내 테니스장이 있습니다.

공항까지의 예상 소요시간>> 20분


No 24. Lane 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