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미하치만에 위치한 그린 호텔 예스 오미하치만


실제 방문한 48명의 평점이 8점으로 매우 좋은 그린 호텔 예스 오미하치만입니다.

“깨끗하고 편해요. 따뜻하게 온천도 할수있어 좋았습니다….”

“대욕탕과 안마의자 안마의자가 있습니다!!!!…”

“친절하고 이해심 많은 직원 직원들은 가장 친절하고 도움이되었습니다. 우리는 예스 호텔에 와서 우리가…”

평점 8.0 이상 후기 보기→ 

더블룸 – 금연실 (Double Ro (더블베드 1개)

스탠다드 싱글룸 – 금연실 (Standard Single – Non Smoking)/13m²

트윈룸 – 금연실 (Twin – Non-Smoking)

다채로운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는 호텔에서 보내는 시간을 즐겁게 해줍니다. 그린 호텔 예스 오미하치만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의 시설로 무선인터넷, 와이드TV, 무료WiFi, 에어컨, 금연 객실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설레이는 오미하치만여행! 그린 호텔 예스 오미하치만 (Green Hotel Yes Omihachiman) 1박 평균 가격을 보면 대략 66,003원대인데요/ 자세한 최저요금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단 조식포함 여부나 뷰에 따라서 요금은 변동됩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 체크해보기 ▷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무료 Wi-Fi (모든 객실), 마사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주차장(무료), 온수 욕조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린 호텔 예스 오미하치만 조식 요금 900 JPY


21-6 Nakamura-cho, Omihachiman-c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