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개츠비 호텔 (Hanoi Gatsby Hotel), 하노이역 (기차) 숙소

하노이 개츠비 호텔

St. Joseph’s Cathedral,올드 쿼터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하노이 개츠비 호텔! 하노이 여행 숙소로 어떨까요? 한번 체크해보세요.

“직원들이 정말 친절합니다 저렴한가격에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에 묵었는데 그방이 맞는건지는 모르겠지만 …”

“너무나 좋은 호텔 숙소 위치가 너무 좋았습니다. 근처 맛집도 많이 있습니다호안끼엠 까지는 걸어서 약…”

“훌륭한 직원 방과 위치는 훌륭했지만 실제로 이곳을 만드는 것은 직원입니다. 프론트 데스크의 소녀가 …”

352명의 실제 후기 보기 

Junior Suite../ 9평

이그제큐티브 더블룸/트윈룸 (Exec (킹베드 1개 또는 싱글베드 2개)

주니어 스위트 (Junior Suite)/32m²

하노이의 편리한 위치에 있는 Hanoi Gatsby Hotel에서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Hanoi Gatsby Hotel 직원들은 찾아오시는 고객을 정성을 다해 환대해 드릴 것입니다.도심에서 단 0.2km 거리에 자리한 하노이 개츠비 호텔은 멀리가지 않아도 주변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즐길 수 있는 위치가 강점입니다.

하노이 개츠비 호텔 숙박 시 숙소 주변으로 가볼 만한 명소들

올드 쿼터 (0.3 km)

성 요셉 대성당 (0.5 km)

베트 남 전사 박물관 (0.8 km)

호아 로 수용소 (0.8 km)

베트남 여성 박물관 (1.1 km)

호치민 묘소 (1.4 km)


하노이 개츠비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4:00 | 12:00

하노이 개츠비 호텔 (Hanoi Gatsby Hotel) 주변 역/ 터미널

하노이역 (기차) – 도보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하노이 개츠비 호텔에서 공항 → 자럼 공항 (VVGL)(4.39 km), 노이바이 국제공항(21.19 km)

하노이 개츠비 호텔 (Hanoi Gatsby Hotel)을 방문한 고객들의 평가는 전반적으로 훌륭한데요. 위치, 서비스 퀄리티에서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하노이 개츠비 호텔 객실 모두 보기 ▷ 

세탁 서비스, 24시간 상시 체크인, 자전거 대여, 안전 금고, 24시간 경비 서비스, 무료 Wi-Fi (모든 객실)

하노이 올드 쿼터 | 67 Hang Thiec – Hoan Kiem – Hano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