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사 버스정류장 숙박, Mirissa Beach과 가까운 네이처 인 (Nature Inn)


네이처 인은 실제 숙박객 후기가 나쁘지 않은 곳인데요. 가격이나 위치 등 따져 보시고 좋은 숙소 선택하시면 좋겠네요~!

“숙박하기 좋은 곳 숙소는 매우 기본적이지만 편안합니다. 조용하고 평화 롭지 만 맥주를 포함한 레스토…”

“놀라운 장소-작은 낙원 Nature Inn에서 최고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자연에 둘러싸인 새들과 함…”

“매우 좋음 Owner lady is very nice, however her husband is v…”

107개의 후기 확인→ 

빌라 (Villa)../ 4평

더블 (Double)../ 3평

싱글 (Single) (싱글베드 1개)

네이처 인 (Nature Inn)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은?

미리사 버스정류장 – 도보 8분 내외(0.74km)

폴와투모다라 버스정류장 – 2.16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본 호텔에서 편안한 호텔에서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네이처 인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책상, 선풍기, 주방, 세면도구, 샤워실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를 고를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게 되는 것이 요금과 위치입니다. 그중 요금을 보면 네이처 인 (Nature Inn) 1박 평균가격은 ₩6,712입니다. 단 금액은 성수기/비수기에 따라 변동 될 수 있겠죠?

오늘의 할인요금 확인하기 ▷ 

네이처 인 인근 가볼만한 장소들

스네이크 팜 3분

크로커다일 왓칭 미리사 3분

Mirissa Beach 7분

사무드라기리 비하라야 18분

Weligama Beach 4.0 km

쿠시타라자갈라 석상 5.3 km

미디가마 해변 8.2 km

물기리갈라 석굴 사원 38.3 km

네이처 인 편의시설
바비큐(BBQ) 시설, 드라이클리닝, 스파, 사우나, 자전거 대여, 마사지, 도서관,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호텔에서 가까운 공항은 코갈라 공항,마탈라 라자팍사 국제공항이 있습니다.


Nushantha Sevana,Uswatta,Udupila,Miris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