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치다, 비즈니스 인 썬 호텔


비즈니스 인 썬 호텔에서 숙박을 고민 중이신가요??이곳은 실제 투숙한 46명의 리뷰점수가 7.5점으로 마치다에서 나름 괜찮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위치나 시설 등 꼼꼼히 살펴보세요!

“두 번째 체류 …이 호텔을 여전히 좋아할 것을 권장하지만 작은 방이지만 machida에서 단기 …”

“돈을 위해 가치, 고속도로에서 막 벗어난! 멋진 자쿠지 욕조, 마사지 의자, 큰 침대, 정류장과 네…”

모든 숙소평 살펴보기 ≫ 

트윈룸 (금연) (Twin Room (싱글베드 2개)

트윈룸 (흡연) (Twin Room – Smoking)

싱글 (금연) (Single – Non-Smo../ 3평

도쿄의 좋은 위치에 있는 비즈니스 인 썬 호텔에서 여행을 시작하시는 건 어떨까요?. 여행 짐 보관과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와이파이(공공 장소), 세탁서비스, 엘레베이터 같은 시설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비즈니스 인 썬 호텔은 공항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인 썬 호텔 (Business Inn Sun Hotel)에서 숙박을 계획하고 있다면 하루 숙박요금이 가장 중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지난 몇 개월간의 비즈니스 인 썬 호텔 (Business Inn Sun Hotel) 평균 요금대는 44,748원 정도입니다. 자세한 요금정보는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최대 50% 특가요금보기 ▷ 

비즈니스 인 썬 호텔 시설 및 서비스
세탁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냉장고, 룸서비스, 무료와이파이, 빨래방/세탁실, 자동판매기, 엘리베이터

마치다 | 4-11-15 Haramachida, Machida-c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