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크 사이드 버스정류장숙소로 추천하는 더 노스 페이스 인

더 노스 페이스 인

즐거운 수요일, 제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더 노스 페이스 인에 대한 소개인데요. 레이크 사이드 버스정류장에서 가까워서 접근성이 좋은 곳인데, 포카라 여행 준비중이라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좋습니다 페와호와 인접해있으며 편안한 방과 친절한 직원들이 있습니다. 특히 온수가 잘 나와서 편안히…”

“깨끗하고 친절한 숙소 포카라에서 2박하며 머물렀던 숙소입니다. 새 건물이라 깨끗하고 화장실과 침대 …”

“발코니가있는 객실 조용한 위치, 주요 도로 근처…”

93명의 만족도 보기→ 

디럭스 싱글룸 (Deluxe Single Room)

컴포트 스탠다드룸 (Comfort Standard Room)

디럭스 더블룸(성인 2명+어린이 1명) (Deluxe Double Room (2 Adults + 1 Child))

숙소 인근 역 & 터미널 거리

레이크 사이드 버스정류장 – 도보 3분 내외(0.32km)

샨티 나가르 초우크 버스정류장 – 도보 17분 내외(1.29km)

푼힐에서 2분 거리에 있는 더 노스 페이스 인은 포카라의 주요 스팟들이 가까이 있는 좋은 위치가 장점인데요. 푼힐뿐만 아니라 페와탈(페와호수)도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실제 투숙한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은 편입니다. 위치 좋고 후기 좋은 더 노스 페이스 인에서 머물면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숙박을 선택할 때 가장 궁금하게 생각하는 건 요금인데요. 더 노스 페이스 인 (The North Face Inn) 1박 평균가격은 ₩17,899 대입니다. 금액은 성수기 또는 비수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어요.

최대 30% 특가보기 

더 노스 페이스 인에서 가까운 관광지(명소)

네팔리 요가 센터 2분

7-Eleven Bar 3분

바라히 만디르 10분

평화의 사원 1.9 km

구테스와르 구파 2.5 km

국제 산악 박물관 3.2 km

빈드야 바시니 사원 3.7 km

사랑코트 3.9 km

더 노스 페이스 인의 주요 서비스 및 편의 시설로는 도서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오락실, 정원, 무료 주차장, 무료와이파이 등이 있습니다.

더 노스 페이스 인에서 공항 → 포카라 공항(2.36 km), 좀솜 공항(67.42 km)


Lalupate Marg, Lakeside-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