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 비치까지 걸어서 13분 거리로 가까운 밤부 리조트 푸꾸옥

밤부 리조트 푸꾸옥

hello! 안녕하세요. 금일 숙소 소개는 평점이 10점 만점에 8.2점으로 높은 편인 푸쿽 / 푸꾸옥 섬의 밤부 리조트 푸꾸옥 (Bamboo Resort Phu Quoc)입니다.

“나쁘지않은 리조트 같은 이름의 숙소를 잘못에약했는데 의외로 괜찮았습니다. 공항에서 그리멀리떨어져있지…”

“위치도 좋고 친절하고 위치는 시끄럽지 않아서 좋아요! 중심지는 아닌데 스쿠터 렌탈하면 이동하기 좋…”

“Great service and perfect location, HIGHLY RECOMMEND B…”

109명의 실제 후기 보기 

트리플룸 – 정원 전망 (Triple Room with Garden View)

슈페리어 패밀리 방갈로 (Superior Fa../ 12평

스탠다드 더블룸 (Standard Double Room)

밤부 리조트 푸꾸옥은 다양한 여행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수준 높은 서비스와 시설이 제공됩니다. 밤부 리조트 푸꾸옥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 평면 와이드 TV, 무료 커피, 무료 차, 타월, 옷장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밤부 리조트 푸꾸옥주변 인기관광지

Long Beach Pearl 3분

Phu Quoc Express 7분

Phu Quoc Waterfall 5.5 km

옹랑 비치 6.9 km

Ho Quoc Temple 12.0 km

푸꾸옥 시골 14.2 km

Sao Beach 17.6 km

푸꾸옥 감옥 18.3 km


밤부 리조트 푸꾸옥 체크인/체크아웃
14:00 | 11:30

밤부 리조트 푸꾸옥 (Bamboo Resort Phu Quoc) 인근 역/ 터미널

Hon Thom Cable Car : 19.71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밤부 리조트 푸꾸옥에서 공항까지는 5.28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실 숙박객들에게 직원 친절도, 가성비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밤부 리조트 푸꾸옥 (Bamboo Resort Phu Quoc) 입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 체크하기 

피트니스시설, 스파, 세탁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택시 서비스, 객실 내 와이파이

두옹 동 | 5/121 Tran Hung D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