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필론 에코비치 시설 및 요금수준


방문한 여행객 761명의 평점이 8.6로써 평판이 좋은 파필론 에코비치입니다.

“훌륭한 위치,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되는 직원 훌륭한 위치,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되는 직원. 수영장은…”

“수영장 전망 객실을 확보하십시오. 수영장 전망 / 빌라 객실은 훌륭합니다. 하지만 우리 친구는 2 …”

“훌륭한 장소, 모든 것에 가까운 훌륭한 숙박에 감사 드리며 수영장이 내려다 보이는 빌라가 있습니다….”

761개의 후기 체크 → 

더블룸 – 정원 전망 (Double (킹베드 1개)

슈페리어 빌라 (Superior Vi (킹베드 1개)

퀸룸 – 수영장 전망 (Queen Room w../ 9평

파필론 에코비치 (Papillon Echobeach)에서 가까운 버스/역

구눙 아궁 버스터미널 – 8.79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Ubung Bus Terminal – 8.95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2016년부터 지금까지 짱구에 자리하고 있는 파필론 에코비치입니다. 이곳은 총 2층으로 건축되었는데, 현재 객실은 약 51개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평가가 나쁘지 않은 곳이니 발리 숙소를 찾는다면 가격 등을 꼼꼼히 체크해보시기 바립니다.

파필론 에코비치 (Papillon Echobeach)에서 숙박을 고려한다면 하루 숙박하는 요금대가 가장 중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지난 몇 개월간의 파필론 에코비치 (Papillon Echobeach) 평균 요금대는 60,409원 정도 나오는데, 좀 더 자세한 요금대는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객실별 요금 한눈에 보기 → 

발리 숙소 파필론 에코비치 인근의 가볼만한 곳

세미냑 비치 (5.5 km)

타나 롯 사원 (5.7 km)

쿠타 비치 (8.6 km)

워터봄 공원 (9.5 km)

사누르 비치 (16.1 km)

울루와투 사원 (20.1 km)

파필론 에코비치의 주요 서비스 및 편의 시설로는 24시간 경비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드라이클리닝, 커피숍, 세탁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있습니다.

파필론 에코비치 조식 요금 60000 IDR


응우라 라이 국제공항에서 숙소까지는 11.27 km 정도 입니다.


Jl. Batu Mejan, Echo Bea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