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es Village 시설 및 할인정보 살펴보기

The Wes Village

방문한 여행객 224명의 평점이 8.8로써 평판이 좋은 The Wes Village입니다.

“Chiang Dao에서 최고의 전망이지만 수영장이나 주변 빌라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수영장에서의 …”

“작은 마을의 외곽에 산이 백 드롭되는 독특한 세트 인 Wes Village는 모든 클래스입니다. 멋…”

“Nice place in Chaing Dao Nice place in Chaing Dao, Good…”

전체 리뷰 살펴보기 

디럭스 킹룸 (Deluxe King Room)/45m²

디럭스 킹룸 (Deluxe King Room)/48m²

킹룸 (King Room) (킹베드 1개)

투숙객이 편안함과 편리함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및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산의 전망을 자랑하는 숙소는 야외 수영장과 재스민 밭의 전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포근한 객실에서 일행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옷장, 타월, 난로, 마룻바닥, 옷걸이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체크인 및 체크아웃▶15:00 / 11:00

숙박 장소 선택하는 건 누구에게나 쉽지 않은데요. 만약 전반적인 서비스, 숙소 청결도를 중요하게 본다면 The Wes Village은 이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으니 안심하셔도 되세요~

숙소 객실 더 보기 ▷ 

무료 주차장,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세탁 서비스, 정원, 실외 수영장, 사우나,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치앙다오 / 499 Moo. 1 Thung Lakhron Village1, Chiang Dao, Chiang M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