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치 호텔 (Onreech Hotel) 객실타입 & 부대시설

온리치 호텔 (Onreech Hotel)

네곰보 / 니곰보 여행~ 아직 호텔 못 정하셨나요? 그렇다면 온리치 호텔 (Onreech Hotel)도 한번 알아보셔요. 멀지 않은 위치에 네곰보 라군,세인트 앤 교회가 있는데요. 후기나 객실 컨디션 등이 나쁘지 않습니다.

“나는 chekin ii가 한 시간 만에 0030 시간 atet에 체크인 한 후 호텔을 떠났습니다 ….”

“공항 근처의 멋진 호텔 우리는 몇 분 안에 방을 받았습니다. 방 장식이 멋졌고 방이 정말 clea라…”

“좋은 공항 숙박 우리는 개장한지 2 주 후에 이곳에 머물 렀습니다. 주요 도로에 표지판이 없었기 때…”

모든 리뷰 확인하기 ≫ 

Room Assigned on Arrival

디럭스룸 (Deluxe Room) (더블베드 1개)

온리치 호텔 (Onreech Hotel)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 까지의 거리

네곰보 버스정류장 – 7.79km

네곰보역 (기차) – 8.28km

2012년부터 지금까지 카투나야케에 자리하고 있는 온리치 호텔입니다. 이곳은 총 3층으로 건축되었는데, 현재 객실은 약 20개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평가가 나쁘지 않은 곳이니 네곰보 / 니곰보 숙소를 찾는다면 가격 등을 꼼꼼히 체크해보시기 바립니다.

온리치 호텔 (Onreech Hotel)에서 숙박을 고려한다면 1박당 숙박가격 이 가장 중요하겠죠? 지난 몇 달의 가격평균은 ₩45,866정도인데요. 자세한 가격정보는 아래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 체크해보기 ▷ 

숙소 주변 가볼만한 곳들

네곰보 라군 (3.0 km)

세인트 앤 교회 (5.8 km)

안구루카아물라 사원 (6.6 km)

아바야세카라라마 사원 (7.3 km)

세인트 메리 교회 (8.1 km)

더치 커낼 (8.2 km)

이 숙소는 드라이클리닝, 정원,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카페, 실외 수영장, 놀이터, 실외 수영장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 834 LKR


온리치 호텔에서 공항까지의 소요시간 5분


카투나야케 / Katunayake International Air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