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쉬 하우스 호스텔 (Fish House Hostel) 객실타입 및 부대시설

피쉬 하우스 호스텔 (Fish House Hostel)

즐거운 화요일입니다. 이란 여행 숙소를 구하신다면 피쉬 하우스 호스텔은 어떨까요?

“호스트는 매우 따뜻하고 친절합니다! 편안하고 따뜻한 집! 매우 추천합니다 ~ 장비는 매우 친밀하고 …”

“깨끗합니다. 편안한 침대와 아침 식사. 여주인은 매우 열정적입니다. 섬 주변을 자전거를 타다가 우연…”

모든 숙소평 살펴보기 ≫ 

쿼드러플룸 (발코니) (Quadruple Room with Balcony)

더블룸 – 전용 욕실 (Double Room ../ 1평

스탠다드 더블룸 (Standard Double../ 6평

이란의 관광, 자연경관, 가족과 즐거운 시간 지역에서 최상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는 피쉬 하우스 호스텔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달콤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적의 쉼터가 될 것입니다.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호텔 내 와이파이, 개인 짐 보관, 주차장, 여행 안내소 등 이용 가능한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도심으로부터 14.5 km 떨어져 있는 이 2성급 숙소는 위치가 좋아 도시의 많은 명소로의 접근성이 좋습니다.

이란 숙소 피쉬 하우스 호스텔 인근의 가볼만한 곳

국립 센터 포 트래디셔널 미술 2.21 km

루오동 나이트 마켓 5.61 km

Yilan Luodong Forestry Culture Park 5.61 km

Suao Cold Spring 7.91 km

Jimi Square – Yilan Station 11.79 km

King Car Kavalan Distillery 14.63 km

Wufengchi Waterfall 18.87 km

Tangweigou Jiaosi Hot Spring Park 18.96 km


피쉬 하우스 호스텔 체크인시간→
15:00 | 11:00

숙소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뤄둥 버스터미널 까지는 5.0 KM

뤄동역 (기차) 까지는 5.09 KM


숙소에서 공항 ▶ 타이베이 쑹산 공항(52.08 km), 화롄 공항(74.23 km)

숙소 선택시 고려해야 될 것이 참 많은데요. 저는 직원 서비스를 중시하는데 피쉬 하우스 호스텔 (Fish House Hostel)은 이 부분에 대한 후기가 좋네요.

위치 / 평가 자세히 보기 ▷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빠른 체크인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숙소 내 주차장, 여행 가방 보관, 룸서비스, 무료 주차장, 자전거 대여

No.228, Sec. 2, Licheng Rd (우제 향)